19세미만 구독불가
3,027 0 0 123 9 0 6년전 0

요녀 헬레나 4권

“말 위에서 여자랑 해보는 거였지. 정말 환상적일 거야.” 처음 한동안은 엣셀은 그의 말이 이해가 되지 않았다. 하지만 어느 새 말을 멈추더니 자신의 허리를 강하게 끌어안으면서 다른 손으로 바지끈을 푸르는 사내를 보면서 자신이 잘못 듣지 않았음을 깨달았다. “안돼요! 제발.......... 이젠 그만 용서해 주세요, 흑흑.........” 아름다운 여인이 애처로운 태도로 눈물을 흘리면, 강철 심장이 아니고서야 마음이 움직여야 정상이거늘, 이 잔인한 남자는 전혀 개의치 않고 덤벼들었다. 엣셀은 있는 힘껏 저항해보려 했지만, 말 위에서 떨어질 것처럼 휘청거리자 깜짝 놀라 스스로 사내의 품 속으로 파고들고 말았다. 사내는 아주 여유롭게 자신의 품안에 갇힌 작은 새를 요리했다... 아름답고 고고한 ..
“말 위에서 여자랑 해보는 거였지. 정말 환상적일 거야.”
처음 한동안은 엣셀은 그의 말이 이해가 되지 않았다. 하지만 어느 새 말을 멈추더니 자신의 허리를 강하게 끌어안으면서 다른 손으로 바지끈을 푸르는 사내를 보면서 자신이 잘못 듣지 않았음을 깨달았다.
“안돼요! 제발.......... 이젠 그만 용서해 주세요, 흑흑.........”
아름다운 여인이 애처로운 태도로 눈물을 흘리면, 강철 심장이 아니고서야 마음이 움직여야 정상이거늘, 이 잔인한 남자는 전혀 개의치 않고 덤벼들었다. 엣셀은 있는 힘껏 저항해보려 했지만, 말 위에서 떨어질 것처럼 휘청거리자 깜짝 놀라 스스로 사내의 품 속으로 파고들고 말았다.
사내는 아주 여유롭게 자신의 품안에 갇힌 작은 새를 요리했다...

아름답고 고고한 여주인공들이 성의 쾌락에 빠져 점차 타락해가는 에로틱 고수위 판타지.
중세 절륜녀들, 요녀 엘프녀와 정복욕과 야망을 가진 남자들 사이의 밀애. 남녀들의 욕망과 타락의 과정을 유감없이 드러낸 고수위 에로틱 장편 판타지.
슈리넬

발표작:
토르의 제국(전3권)
요녀 헬레나
체사레의 야망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