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1,774 0 0 24 0 0 3년전 0

사랑은 우리를 장님으로 만든다

#백합/GL 4차원 발칙녀와 바람둥이 집착녀, 너무나 다른 두 여자의 사랑 게임. 비밀리 입소문 유명한 여성전용바에 갔다가 여남주는 연지라는 캐스트에게 한눈에 반해 버린다. 헤어나올 길 없는 매혹의 세계. 그녀는 양파껍질을 벗기듯, 캐스트 연지의 팔색조 같은 매력에 육체와 영혼이 녹아든다. 연지와 관계가 깊어지면 깊어질수록, 연지의 존재는 더욱 모호해지고, 연지의 매력도 더해만 간다. 오히려 연지는 바람둥이 여남주를 오히려 모든 면에서 압도해 가는데... “난 손님과 한 번. 예외는 없는뎅?” “없다고?” “두 번 이상 하면 그건 연애잖아. 사귀는 사이잖아. 그건 내 애인만 가능한데.” “우리 벌써 두 번 만났잖아.” “섹스는 두 번이 아니잖아.” “야... 너란 지지배는?” ..
#백합/GL
4차원 발칙녀와 바람둥이 집착녀, 너무나 다른 두 여자의 사랑 게임.

비밀리 입소문 유명한 여성전용바에 갔다가 여남주는 연지라는 캐스트에게 한눈에 반해 버린다.
헤어나올 길 없는 매혹의 세계. 그녀는 양파껍질을 벗기듯, 캐스트 연지의 팔색조 같은 매력에 육체와 영혼이 녹아든다.
연지와 관계가 깊어지면 깊어질수록, 연지의 존재는 더욱 모호해지고, 연지의 매력도 더해만 간다. 오히려 연지는 바람둥이 여남주를 오히려 모든 면에서 압도해 가는데...

“난 손님과 한 번. 예외는 없는뎅?”
“없다고?”
“두 번 이상 하면 그건 연애잖아. 사귀는 사이잖아. 그건 내 애인만 가능한데.”
“우리 벌써 두 번 만났잖아.”
“섹스는 두 번이 아니잖아.”
“야... 너란 지지배는?”
“내가 왜?”
진라나
안녕하세요? 현재 백합소설을 전문으로 쓰고 있습니다.
다른 책에는 근간될 책으로 아래 소설이 있습니다:
[GL]빨강 방의 여인(이쪽소녀)
앞으로 많이 사랑해 주세요:)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