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288 0 0 7 22 0 6년전 0

[BL]우리 둘

“흐으으... 상민아!! 히이잉 나 창피해 죽을 것 같아!” 소꿉친구에서 연인으로! 달달 BL! 계속해서 우물거리던 상민이가 드디어 나의 옷자락을 끌어올리기 시작했고 난 정말 본격적인 긴 사랑의 행위가 시작된다고 움찔거리고 있었다. 내 바지 속으로 스며드는 상민이의 뜨겁고 축축한 손바닥이 엉덩이를 쪼갤 듯 매만지고 부풀어 진 앞을 바라보며 씨이익 웃었다. 상민이는 내 옷자락을 위로 쭉 끌어올리며 드러나는 나의 뱃살과 조금 부푼 가슴을 뚫어지게 바라보았다. 살집이 있으니 가슴도 다른 이들보다 조금은 클 것이고 살은 근육이 아니니 더 말랑하겠지. 상민이는 배를 쓸어내며 조금 도드라진 가슴 작은 돌기를 혀로 한 번 끈적하게 핥아 올렸다. 보기 좋게 살집이 오른 통통하고 귀여운 스무 살 대학생 임..
“흐으으... 상민아!! 히이잉 나 창피해 죽을 것 같아!”
소꿉친구에서 연인으로! 달달 BL!

계속해서 우물거리던 상민이가 드디어 나의 옷자락을 끌어올리기 시작했고 난 정말 본격적인 긴 사랑의 행위가 시작된다고 움찔거리고 있었다. 내 바지 속으로 스며드는 상민이의 뜨겁고 축축한 손바닥이 엉덩이를 쪼갤 듯 매만지고 부풀어 진 앞을 바라보며 씨이익 웃었다.
상민이는 내 옷자락을 위로 쭉 끌어올리며 드러나는 나의 뱃살과 조금 부푼 가슴을 뚫어지게 바라보았다.
살집이 있으니 가슴도 다른 이들보다 조금은 클 것이고 살은 근육이 아니니 더 말랑하겠지. 상민이는 배를 쓸어내며 조금 도드라진 가슴 작은 돌기를 혀로 한 번 끈적하게 핥아 올렸다.

보기 좋게 살집이 오른 통통하고 귀여운 스무 살 대학생 임동호는 그야말로 어느 날 갑자기, 소꿉친구인 상민을 향한 기이한 감정을 의식한다. 평생을 친구 그 이상도 그 이하로도 생각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사랑이라니?! 대학에 입학하자마자 성정체성의 혼란이 온 동호가 고민에 빠진 사이 상민은 여자친구를 사귀게 되고 동호는 그런 상민을 보며 가슴앓이를 시작한다. 하필 이럴 때 소개 받은 형은 지나칠 만큼 상냥한데...
마음에 남는 다채로운 작품을 쓰고 싶습니다.
-출간작:
[BL]어떤사랑
[BL]오해는 사랑을 싣고(전2권)
[BL]10년의 사랑 그리고(전2권)
[BL]남자 좋아하면 안 돼요?(전2권)
[BL]백호와 복사맨
[BL]꽃집 아저씨는 예뻐요(전2권)
[BL]외사랑: 너를 보며
청담동 며느리 되기!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