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215 0 0 4 4 0 7년전 0

[BL] 오해는 사랑을 싣고 2권(완결)

음담패설 장착한 초딩스러운 능글공과 똘망똘망 귀여운 까칠수의 동거! 정혁의 마음은 알았는데, 건강하고 팔팔한 두 사람은 몸까지 확인도 했는데. 오해로 시작한 관계라서 일까. 자꾸만 서로 오해할 만한 일들이 벌어지고, 두 사람 사이에는 균열이 생기기 시작한다. 설상가상 정혁의 집안이 어려워지면서 둘이 동거하고 있던 집까지 내놓게 된 상황이 되는데. 스트레스를 받아 몸까지 나빠진 성민과 겨우 이룬 사랑의 위기를 맞은 정혁은 과연 이 난관을 어떻게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인가!? "야! 이 새끼야. 시계 좀 봐. 1시간 반 있으면 나가야 해. 근데 지금…." "하고 싶은 데…." 나는 정혁이의 팬티 밖으로 튀어나온 성기를 바라보았고 긴 한숨을 쉬었다. "진짜 발정 왕자다. 정정혁." "히히..
음담패설 장착한 초딩스러운 능글공과 똘망똘망 귀여운 까칠수의 동거!

정혁의 마음은 알았는데, 건강하고 팔팔한 두 사람은 몸까지 확인도 했는데.
오해로 시작한 관계라서 일까. 자꾸만 서로 오해할 만한 일들이 벌어지고, 두 사람 사이에는 균열이 생기기 시작한다.
설상가상 정혁의 집안이 어려워지면서 둘이 동거하고 있던 집까지 내놓게 된 상황이 되는데.
스트레스를 받아 몸까지 나빠진 성민과 겨우 이룬 사랑의 위기를 맞은 정혁은 과연 이 난관을 어떻게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인가!?

"야! 이 새끼야. 시계 좀 봐. 1시간 반 있으면 나가야 해. 근데 지금…."
"하고 싶은 데…."
나는 정혁이의 팬티 밖으로 튀어나온 성기를 바라보았고 긴 한숨을 쉬었다.
"진짜 발정 왕자다. 정정혁."
"히히히히."
난 정혁이의 머리칼을 만지며 눈을 마주쳤다.
"그럼 지금부터 열 번 오르가즘 느끼면서 사정하게 해줘. 찐하게. 그럼 하고!"
마음에 남는 다채로운 작품을 쓰고 싶습니다.
-출간작:
[BL] 10년의 사랑 그리고(전2권)
[BL]남자 좋아하면 안 돼요?(전2권)
[BL]백호와 복사맨
[BL]꽃집 아저씨는 예뻐요(전2권)
[BL]외사랑: 너를 보며
청담동 며느리 되기!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