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262 0 0 5 19 0 7년전 0

[BL]백호와 복사맨

아방한 임신수와 호랑이 수인 짐승공의 로맨스! '혼기가 꽉 찼지만 마음에 드는 짝도 없고, 어떻게 엮어서 잠자리를 할라치면 흥분할 때마다 변해버리는 눈동자의 색에 무섭다고 도망가는 짝지들…. 참으로 야속하기가 짝이 없'는 동물들의 우두머리 백호랑이. 하지만 2세를 탄생시켜야 하는데. 이를 어쩔까. 급기야 까치, 비둘기, 늑대 부하들의 기발한 제안에 백호랑이는 갈등을 하는데, 그 기발한 제안이란 인간세계에 내려가 인간 반려를 찾는 것! 무역회사 사장이란 명함을 내건 백호는 신입으로 들어온 칠성에게 반하는데... 과연 평범한 남자인 칠성은 직장 상사이자 남성, 거기다 호랑이인 백호를 받아들일 수 있을까? |본문 “백호…” “으응…” “나…안아줘요. 꼭…” “…” 백호는 나머지 놀고 있는 ..
아방한 임신수와 호랑이 수인 짐승공의 로맨스!

'혼기가 꽉 찼지만 마음에 드는 짝도 없고, 어떻게 엮어서 잠자리를 할라치면 흥분할 때마다 변해버리는 눈동자의 색에 무섭다고 도망가는 짝지들…. 참으로 야속하기가 짝이 없'는 동물들의 우두머리 백호랑이. 하지만 2세를 탄생시켜야 하는데. 이를 어쩔까. 급기야 까치, 비둘기, 늑대 부하들의 기발한 제안에 백호랑이는 갈등을 하는데, 그 기발한 제안이란 인간세계에 내려가 인간 반려를 찾는 것!
무역회사 사장이란 명함을 내건 백호는 신입으로 들어온 칠성에게 반하는데... 과연 평범한 남자인 칠성은 직장 상사이자 남성, 거기다 호랑이인 백호를 받아들일 수 있을까?

|본문
“백호…”
“으응…”
“나…안아줘요. 꼭…”
“…”
백호는 나머지 놀고 있는 한 손을 움직여 칠성이를 꼭 끌어왔고 칠성이는 그의 품에 안기다 못해 손을 뻗쳐 백호의 성기에 손을 들이 밀었다. 흠칫 놀라는 백호였지만 칠성이는 눈을 뜨고 말똥말똥 그를 응시했다.
“이거 통통해졌어…”
“흐으으음…”
백호는 그 사태를 어찌 받아들일까 싶었지만 그냥 눈을 반쯤 감고 칠성이를 핥아대기 시작했다. 새끼들은 뭐가 그리 좋은지 이리 뛰고 저리 뛰고 노느라 바쁘고 칠성이는 백호의 얼굴을 붙잡아 혀를 낼름거리며 키스를 하기 시작했다.
“으으으르르으으으르르르으으으으으…”
백호의 그르렁거리는 소리가 칠성이의 귓자락에 들려오고 칠성이도 뜨거워짐이 느껴진다. 백호는 커다란 몸집을 움직여 새끼들이 보지 않는 쪽으로 방향을 틀어 칠성이를 밀어붙이고 칠성이는 그런 백호에 매달리듯 그를 부추기기 시작했다.
마음에 남는 다채로운 작품을 쓰고 싶습니다.
-출간작:
[BL]남자 좋아하면 안 돼요?(전2권)
[BL]꽃집 아저씨는 예뻐요(전2권)
[BL]외사랑: 너를 보며
청담동 며느리 되기!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