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330 0 0 7 6 0 7년전 0

사랑이 물릴 때

그에게 젖가슴만 물리면 모든 이상적인 남자가 내 것! 남녀 인연을 맺어주는 늑대인간 신과 희정의 위험하고 달콤한 동거~ 여순경 희정은 기막힌 인연으로 남녀의 인연을 맺어준다는 늑대인간 원노와 동거하게 된다. 그는 여자의 심장 근처 젖가슴을 깊게 깨물어주는 방법으로 남녀의 인연을 맺어주는데. 희정은 공짜로 먹여주고 재워주는 동거 늑대인간이 자신의 남친과 옆집 스튜어디스 여자랑 인연을 맺어줘, 남친이 자신을 떠났다는 사실을 알고 그에게 분개한다. 그러자 늑대인간은 죄송하다며 대신 희정을 새로운 절륜남과 인연을 엮어주겠다며 그녀의 젖가슴을 깊이 깨무는데... “어머?? 뭐하려고요.” 그는 그녀의 허벅지 밑으로 두 팔을 잡아 걸치고는, 그녀의 두 다리를 힘껏 끌어 모으며 그녀를 받혔다. “..
그에게 젖가슴만 물리면 모든 이상적인 남자가 내 것!
남녀 인연을 맺어주는 늑대인간 신과 희정의 위험하고 달콤한 동거~

여순경 희정은 기막힌 인연으로 남녀의 인연을 맺어준다는 늑대인간 원노와 동거하게 된다.
그는 여자의 심장 근처 젖가슴을 깊게 깨물어주는 방법으로 남녀의 인연을 맺어주는데.
희정은 공짜로 먹여주고 재워주는 동거 늑대인간이 자신의 남친과 옆집 스튜어디스 여자랑 인연을 맺어줘, 남친이 자신을 떠났다는 사실을 알고 그에게 분개한다.
그러자 늑대인간은 죄송하다며 대신 희정을 새로운 절륜남과 인연을 엮어주겠다며 그녀의 젖가슴을 깊이 깨무는데...

“어머?? 뭐하려고요.”
그는 그녀의 허벅지 밑으로 두 팔을 잡아 걸치고는, 그녀의 두 다리를 힘껏 끌어 모으며 그녀를 받혔다.
“인간 남자들은 평생 해주지 못할 특별한 선물을 당신에게 해주려고.”
“이 음탕한 늑대남.”
이렇게 대답하면서도 그녀는 그가 시키는 대로 자신의 모아 곧게 펴진 두 다리 아래쪽, 슬관절로 가져가 맞잡았다.
“당신 힘이 보통 인간남자들보다 강해 이런 체위가 가능하군용.”
그는 그 자세에서 그녀를 높이 위로 올렸다. 그녀를 자신의 절구에 앉히듯 꼭 모아진 그녀의 엉덩이를 내려놓았다. 그의 물건이 그녀의 아래쪽에서 쑤욱 들어왔다.
“오하우~”
어마어마하게 꽉 들어찬 느낌. 진짜 이 짐승남! 그녀가 마치 그의 것을 타고 내려가듯 쏘옥 끝까지 내려가자 그의 두 쪽이 그녀의 엉덩이에 닿았다.
“흐 흥 흐흐 엉.”
그녀의 버선코 모양 두 젖가슴은 가로등 불빛에 봉긋 솟아 날카로운 곡선을 그렸다. 서로의 살을 확인하듯 그녀의 깊은 곳까지 틈 하나 없이 꼭 물린 채로 위아래로 그녀의 몸이 높고 낮게 출렁댔다.
“하 미쳐. 흐! 응!”
또다른 그를 느끼자 그가 더 사랑스러웠다. 
“음탕하고 귀엽긴...”
그가 말하며 더욱 깊게, 깊게 그녀를 자신의 중심에 앉혔다 들었다 했다.
“이, 이렇게 야하게 해보긴 처, 처음이에요. 하으.”


|차례
1부 사랑이 떠날 때
2부 사랑이 아플 때
3부 사랑이 찾아올 때
유정선
대표작 : 성인로맨스 “그놈 맛을 찾아서” “오후의 아내” “로맨스 약국(공저)”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