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7 0 0 8 0 0 7년전 0

포이즌드 시티_시즌No.1_3화

(제3화 줄거리) 초우의 여성 파트너 탐정 가연은 사라진 여배우가 마지막으로 들른 여성전용클럽에 손님으로 위장해 잠입한다. 가연은 매력적인 남성들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이고 도발적인 서비스에 매료되고 자신도 서비스 받고 싶지만 수사를 게을리 할 수 없고, 의뢰인의 아내인 실종된 여배우를 추적한다. 마침내 놀라운 단서를 발견하는 가연. 실종된 여배우는 그 클럽에서 들어간 뒤 14일이 되는 동안 나간 적이 한 번도 없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그리고 클럽을 모두 뒤지지만, 여배우는 온데간데없다. 마침내 발견하는 실종된 여인의 흔적. 마치 심연처럼 깊고 빛이 없는 지하 8층 비정한 자동차 승강구 안에서 그녀의 흔적을 발견하는데... “고독한 악에 감염된 도시의 이면에 의도된 유치함과 B급스러움. 기발한 화장..
(제3화 줄거리)
초우의 여성 파트너 탐정 가연은 사라진 여배우가 마지막으로 들른 여성전용클럽에 손님으로 위장해 잠입한다. 가연은 매력적인 남성들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이고 도발적인 서비스에 매료되고 자신도 서비스 받고 싶지만 수사를 게을리 할 수 없고, 의뢰인의 아내인 실종된 여배우를 추적한다. 마침내 놀라운 단서를 발견하는 가연. 실종된 여배우는 그 클럽에서 들어간 뒤 14일이 되는 동안 나간 적이 한 번도 없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그리고 클럽을 모두 뒤지지만, 여배우는 온데간데없다. 마침내 발견하는 실종된 여인의 흔적. 마치 심연처럼 깊고 빛이 없는 지하 8층 비정한 자동차 승강구 안에서 그녀의 흔적을 발견하는데...

“고독한 악에 감염된 도시의 이면에 의도된 유치함과 B급스러움.
기발한 화장실 유머가 미스터리와 만났을 때”
<포이즌드 시티>는 어둡고 음울한 느와르 영화 같은 분위기가 있지만 그것은 스타일의 일부일 뿐이다. 오히려 낯설고 흥미롭고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하는 점이 대부분을 차지한다. 그간 추리소설들은 언제나 죽음을 다뤄야 했으므로 독자와 작가 모두 너무 진지해지거나 경직된 스타일을 쫓게 되는데, <포이즌드 시티>의 스타일은 철저하게 기발한 설정에다 타임킬링용 블랙코미디 유머 미스터리처럼 느껴진다. 국내에서나 세계에서나 이런 추리소설은 본 적이 없다. 독보적이다.
-포이즌드 시티 애독자 리뷰 인용

근 미래 동아시아연합.
연합의 수도인 초거대 도시 우울스에 아무도 풀 수 없는 수수께끼 같은 사건이 일어나 온 도시를 공포에 떨게 한다. 우울한 전염병처럼 수많은 여성들이 갑자기 일상으로부터 스스로 사라져 암흑 같은 장소에서 혼자 고독하게 죽은 채 발견된다. 여성들은 모두 납득할 수 없는 기이한 모습으로 죽어 있다.
이 기이한 실종과 죽음은 독버섯처럼 자라 더욱 많은 희생자를 만들어 낸다. 모든 공권력이 총동원되지만 죽음을 막을 수 없고, 국가는 마침내 재난을 선포하기에 이른다.
본 사건은 역사상 가장 짧은 시간에 가장 많은 희생자를 낸 사건으로 기록될 것이다. 그러나 경찰들은 물론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국적 탐정사들조차 속수무책이었다. 그러나 악으로 변한 도시에는 이름도 없는 탐정사의 두 탐정이 있었다.

탐정들의 활동이 합법화된 근 미래의 동아시아연합. 바야흐로 탐정들의 춘추전국시대가 막을 올리고 있을 무렵 만난 희대의 공포 살인사건.

엔터테인먼트 그 자체를 위해 탄생한 픽쳐 노벨!

3화 차례
11장/12장/13장/14장/15장
차우모완
소설가이자 시나리오 작가, 기업인. 신문사와 문화재단이 주최하는 문학공모전에 소설이 당선되며 문단에 나왔다.
대표작:
성과 연애 초장기 베스트셀러 <사랑을 부르는 자궁멀티오르가슴 섹스-오르가슴 너머 전신 멀티오르가슴에 이르는 가장 안전한 안내서>
옴니버스 소설 <자위를 도와주는 남자>
장편로맨스 <원나잇 비엔나> <병원에서 행복한 날들>
단편소설집 <플라이트 투 덴마크> 등이 있다.

*표지와 본문 일러스트: 수우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