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1,251 0 0 30 3 0 8년전 0

자위를 도와주는 남자-무인도 편

"저 자도남은, 언제 어디서든 무한 오르가슴을 걸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백여 명의 '여성'들에게 광란의 집단 오르가슴을 선사한 자도남의 즐겁고 환상적인 무인도 서비스! "자도남, 무인도에서도 제 역할을 다하다!" 자도남의 무인도 표류 그리고 배꼽잡는 그의 모험 생존기! 걸시대 멤버의 자위를 도와주러 가는 중 자도남은 두 하이재커에게 납치된다. 두 괴한은 순식간에 풍뎅이밴을 타고 이공간 하늘에 들어선다. 그들은 울라라라 제국에서 보낸 비밀 사절. 자도남은 납치 이유를 묻고, 그들은 자도남의 명성이 울라라라 제국에까지 알려지게 돼 여성부 장관이 자도남을 당장 납치해 오게 했다고 한다. 그들은 히스테릭에 싸인 여성부장관이 홧김에 이웃나라 부르르 제국과 전쟁을 일으킬지 모르니,..
"저 자도남은, 언제 어디서든 무한 오르가슴을 걸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백여 명의 '여성'들에게 광란의 집단 오르가슴을 선사한
자도남의 즐겁고 환상적인 무인도 서비스!

"자도남, 무인도에서도 제 역할을 다하다!"

자도남의 무인도 표류
그리고 배꼽잡는 그의 모험 생존기!

걸시대 멤버의 자위를 도와주러 가는 중 자도남은 두 하이재커에게 납치된다. 두 괴한은 순식간에 풍뎅이밴을 타고 이공간 하늘에 들어선다. 그들은 울라라라 제국에서 보낸 비밀 사절. 자도남은 납치 이유를 묻고, 그들은 자도남의 명성이 울라라라 제국에까지 알려지게 돼 여성부 장관이 자도남을 당장 납치해 오게 했다고 한다. 그들은 히스테릭에 싸인 여성부장관이 홧김에 이웃나라 부르르 제국과 전쟁을 일으킬지 모르니, 전쟁을 막기 위해선 반드시 여성부장관을 기쁘게 해줄 임무가 있다고 위협한다.
그러나 자도남은 두 괴한에 납치돼 울라라라 제국으로 가던 도중 실랑이와 난기류에 의해 어느 섬에 불시착하고 만다. 그 섬은 모든 게 정상이 아니고 사람이라곤 아무도 보이지 않는다. 사절들은 온데간데없고 자도남은 자위도구들이 가득한 가방을 들고 섬의 여성들을 찾아 나서지만 여자는 단 한 명도 보이지 않는다. 먹고 살아갈 방법이 막막한 그는 그곳이 18세기 인도양의 어느 무인도임을 알고 절망한다. 그러나 매우 위험한 섬이라는 걸 알게 된 자도남은 자위를 도와줄 여성을 찾아 생존할 길을 찾는다...

“자도남 성인 로맨스 판타지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 유쾌하고 재미가 가득하고 굉장한 상상력의 작품! 완성도와 몰입감, 판타지성 모두를 한꺼번에 기대해도 좋다!”
*차우모완
소설가이며 시나리오 작가, 기업인. 회사를 운영하는 틈틈이 여행을 하거나 하루 한 시간씩만 글을 써오고 있다.
대표작에는 성과 연애 분야 초장기 베스트셀러 《사랑을 부르는 자궁멀티오르가슴 섹스-오르가슴 너머 전신 멀티오르가슴 이르는 가장 안전한 안내서》
인기 성인 로맨스《병원에서 행복한 날들》
옴니버스 소설《자위를 도와주는 남자-달걀부인 편》
코믹 장편 미스터리《포이즌드 시티》시리즈 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