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8 0 0 10 4 0 9년전 0

우리 아저씨

“아저씨, 미안해요. 그런데 혹시 나중에 제가 어른이 되어서, 그러니까 스무 살이 넘었을 때까지 아저씨가 다른 사람 안 만났으면 저랑 결혼해줘요.” 한적한 산골마을에 우연히 찾아든 아저씨와 산골 소녀의 잔잔한 강물의 흐름처럼 영롱하고 밤하늘의 별보다 반짝이는 사랑!
“아저씨, 미안해요. 그런데 혹시 나중에 제가 어른이 되어서,
그러니까 스무 살이 넘었을 때까지 아저씨가 다른 사람 안 만났으면 저랑 결혼해줘요.”

한적한 산골마을에 우연히 찾아든 아저씨와
산골 소녀의
잔잔한 강물의 흐름처럼 영롱하고
밤하늘의 별보다 반짝이는 사랑!

다형:
어릴 때부터 드라마나 영화, 만화를 너무 좋아해서 항상 그런 작가나 만화가, 예술가에 대한 동경이 많았다. 그러다가 대학을 다니던 어느 날 도서관에서 무작정 소설을 읽다보니 그 동경이 다시 피어올랐다. 문득 내가 읽고 싶은 소설을 스스로 써보고 싶어졌다. 시간이 흘러도 부끄럽지 않은 작품을 쓰고 싶었다. 현재는 대학을 졸업하고 직장 생활을 하고 있다. 시간이 날 때 조금씩 글을 쓰면서 내 인생의 마지막 직업이 작가이기를 소망한다.

그녀의 다른 책에는 판타지로맨스 “원 베터 데이”(One better day) “혼자 있고 싶어”가 있다.

*표지 일러스트&디자인: 호엔리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