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9 0 0 14 0 0 11년전 0

세린이와 코코

무심코 흘러가는 청소년들의 일상이 의미와 추억으로 가득한 세상으로 바뀐다. 소심소녀 첫사랑에 빠지다. 평범하기 그지 없는 세린의 질주하는 비일상! 쉬는 시간, 교실로 방송반 남자 선배들이 신입생을 모집하기 위해 입성한다. 선배들은 짧은 시간동안이지만 자신들의 끼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세린은 학교 행사나 축제, 공연 등을 할 때 방송반 선배들 가운데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은 철휘 오빠에게 그만 반해 버린다. '당신의 끼를 보여주세요!' 신입생을 모으는 방송반 포스터. 그러나 경쟁율은 어마어마하고 평범하기 그지없는 세린은 보여줄 게 없다. 그러나 세린은 철휘 선배 때문에 관심도 없었던 방송반에 들어가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을 하는데... -출판사평- 무심코 흘러가는 고등학생 청소년들의 ..
무심코 흘러가는 청소년들의 일상이 의미와 추억으로 가득한 세상으로 바뀐다.
소심소녀 첫사랑에 빠지다. 평범하기 그지 없는 세린의 질주하는 비일상!

쉬는 시간, 교실로 방송반 남자 선배들이 신입생을 모집하기 위해 입성한다. 선배들은 짧은 시간동안이지만 자신들의 끼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세린은 학교 행사나 축제, 공연 등을 할 때 방송반 선배들 가운데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은 철휘 오빠에게 그만 반해 버린다.
'당신의 끼를 보여주세요!' 신입생을 모으는 방송반 포스터. 그러나 경쟁율은 어마어마하고 평범하기 그지없는 세린은 보여줄 게 없다. 그러나 세린은 철휘 선배 때문에 관심도 없었던 방송반에 들어가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을 하는데...

-출판사평-
무심코 흘러가는 고등학생 청소년들의 일상을 의미 있게 잡아내는 작가의 능력이 탁월하며 섬세하다. 친우과 이성, 학교생활에 대한 고민 등, 학창시절의 여고생이라면 한 번 쯤 해봤을 고민들을, 세린이를 통해 솔직하고 대담하게 묘사하면서 또래 청소년들과의 소통을 모색하고 있다.

서동우
다른 책에는 <이것도 추억이지: 달에서 춤추며 기다릴게요>가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